All About Package Design About KPDA Activities Awards Members News/Q&A


포인트

2012.05.21







포인트는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1993년 출시한 이래로 18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한국의 대표적인 클렌징 브랜드이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최고라는 이름에 걸맞는 그래픽을 고려하게 됐다. 18년 전통의 전문 클렌징 제품의 노하우를 엠블렘으로 표현하였고,정통성을 주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엠블렘은 금박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나머지 요소들은 최대한 간결하고 절제하여 표현하려고 했다. 컬러는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화이트를 메인으로 하여, 전반적으로 깨끗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려고 했다. 프리미엄의 느낌을 가지면서도 매스제품으로서의 대중성을 잃지 않도록 디자인하였다.

사양 블로우 성형후 실크 인쇄및 내용물 충진 + 자동캐핑
제품명 포인트
클라이언트 애경산업
회사명 애경산업
발매일 2012년 1월
C.D. 구규우
Designer 박미영, 정지영


Tag: 블로우 성형, 실크 인쇄, 화장품




유관기관 및 단체


디자인 정보



Activities

디자인맵 | designmap.or.kr
썸머캠프
대학생 아이디어그룹
Think Inside Box
코리아팩
팩스타
KPDA
ASPAC
APD




Tags

튜브 / 썸머캠프 / PP / 플라스틱 / 블로우 성형 / 라벨 / 치약 / 상자 / 홀로그램 / 실크 인쇄 / 그라비아 인쇄 / 스티커 / 샴푸 / 화장품 / 디자이너 / 시멘트 / 라미네이트 / 상표 / 탄소 / 전통 / 소재 / 재사용 / 친환경 / 썸머캠프 / CD's / 소주 / 리뉴얼 / / 유리 / 공모전




Sponsor Links